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족발에 막걸리 한잔으로 낮술~

구수한 오리지널 족발에 막걸리 한잔으로 낮술~


여러분 안녕하세요 ㅎㅎ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항상 느끼는 거지만 주말은 정말 빨리 지나가는 거 같아요 ㅠㅠ 
주말이 3일이었으면 좋겠어요 
회사는 주4일 ^^
후우... 그나저나 주말에.. 오랜만에 푹 쉬었던거 같아요

 


코로나 제한 풀리고나서 주말마다 약속이 있어서
쉬는 듯 안쉬는 듯 했는데
이번주는 집에서 가족들이랑 
삼시세끼먹으며 행복하고 나른하게 보냈네요 ㅎㅎ
주말 점심에 족발이 땡겨서 족발을 주문했는데
단골 족발집이라 여전히 맛있더라구요

 


한방 족발집인데 한방냄새도 심하지 않고
살결이 완전 쫀득쫀득하고 맛깔나더라구요 ~
ㅜㅜ 완전 술안주
오랜만에 가족들이랑 낮술로 막걸리 한잔씩 기울이면서
평일동안 못했던 대화하면서 잘 보낸거 같아서
너무 기쁘네요 ㅎㅎ
역시 삶의 원동력은 가족이 아닐까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