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레에 생탁막걸리 반주

엄마가 만들어준 카레에 반주해버리기 ~ 

 


여러분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ㅎㅎ
주말에 날씨가 따듯해서 정말 좋았어요 
오랜만에 엄마집가서 맛있는 한끼 얻어먹고 반찬 바리바리 싸들고 왔네요 
엄마집 갈때마다 맛있고 따스한 밥에
맛있는 반찬까지 ㅠㅠ
역시 엄마가 최고 물론 아빠도 ^^

 


오랜만에 가족들이 다 한자리에 모여 식사를 하는데
술이 빠질 수 있냐며
아빠가 냉장고에서 꺼내온 막걸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쟁이들이 가득한 저희 가족은 
낮술에 대한 거부감이 전혀 없이
늘 있었던 일인듯 
자연스럽게 서로를 따라주며
웃음꽃을 피웠어요

 


하앙.. 집이 촌구석이라 그렇지만
저는 도시가 더 맞아서 나와살고있긴 한데
식사시간만 되면 
엄빠가 너무 그리운거 있죠,.,.
언젠간 다 같이 또 살날이 있겠지 하며 
잘 지내보려고 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