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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발급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발급 매우 간단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발급하는 
꿀팁을 전수드리려고 합니다.

홈택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홈택스 공인인증서가 필요한 사실은 다 알고 있겠지만
어떤 인증서가 필요한지 모르는 분들이 많아요.

오늘 홈텍스 공인인증서로 어떤 인증서가 사용 가능한지와
발급절차까지 설명드릴 테니까 참고해서 따라해보세요.





 
국세청 홈택스에서 사용 가능한 인증서는
전자세금계산서용 인증서 또는 사업자 범용인증서 입니다.

전자세금계산서용 인증서는 명칭 그대로
전자세금계산서 발급할 때만 사용 가능한 인증서입니다.

사업자 범용인증서는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뿐만 아니라
인터넷 뱅킹, 입찰, 계약, 4대보험 업무 등 모든 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인증서임을 뜻합니다/

두가지 인증서 중 하나만 있으면 되지만
세금계산서 발급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업무를 해야하는 사업자라면
사업자 범용인증서 발급을 추천드립니다.






 
전자세금계산서 전용 인증서 발급절차는
인터넷 뱅킹이 신청된 주거래 은행 사이트에 접속해서 발급할 수 있어요.




 

앞서 말씀드렸다 싶이 전자세금계산서 전용 인증서는 
전자세금계산서 발급만 가능하다는 점이 단점인데요.

그런 단점을 극복하고 싶으신 분들은
모든 곳에 사용가능한 사업자 범용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으시길 추천드려요!

국가과제, 전자계약, 전자상거래, 은행 업무, 4대보험까지 모든 분야에 사용가능하니까요!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발급 대신 사업자 범용 공동인증서를 발급 받아보세요!

모든 용도에서 사용 가능한 사업자 범용인증서는
한국범용인증센터에서 발급이 가능한데요.
한국범용인증센터는 1등급 범용인증서 발급기관이자
18주년 고객감사 이벤트로 최대 40%까지 할인 행사를 하고 있는 곳이에요!

이왕 인증서 발급할 거 조금더 저렴하게 발급해보세요!


 




바로 사이트로 이동을 원하는 분들은
위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한국범용인증센터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모든 곳에 사용가능한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발급

모든 용도로 사용 가능한
개인사업자/법인사업자 범용공동인증서 발급절차를 알려드릴게요!

한국범용인증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고,
서류를 제출하면 인증서 발급이 가능한데요.

첫번째 신청서 작성
한국범용인증센터 홈페이지에 접속 후 신청서 작성 및 요금결제를 완료해주세요.





 
제출할 서류를 알려드릴게요!
우선 대표자 본인이 직접 제출할 경우 총 3가지 서류가 필요하며
다음과 같습니다.
1. 신청서 원본
2. 사업자 등록증 사본
3. 대표자 신분증 사본

대리인이 대신 제출할 경우 총 4가지 서류가 필요하며
다음과 같습니다.
1. 신청서 원본
2. 사업자 등록증 사본
3. 대리인 신분증 사본
4. 인감증명서 원본(3개월 이내 발급)





  본인이 선택한 서류 제출 방법으로 인증서 발급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시면 되는데요.

먼저 간편한 찾아가는 서비스는
고객님이 있는 곳으로 직접 방문한 우체부에게 서류를 제출하는 방법입니다.
평일 오전 11시 이전에 신청하면 바로 다음날 우체부가 방문해요!
방문한 우체부에게 서류를 제출하면 바로 발급안내장을 받게됩니다.
발급안내장에 나와 있는 절차대로 인증서를 발급하시면 바로 사용 가능해요.

직접방문은 가까운 서류 제출기관으로 대표자 본인이나 대리인이 방문하여
서류를 제출하고 발급안내장을 받는 방법입니다.
전국 16군데에 서류 제출할 수 있는 곳이 있으며 정확한 주소는 한국범용인증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한국범용인증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작성 후 가까운 서류 제출기관으로 바로 방문하면
당일발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두가지 방법 중 본인이 편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하고
인증서 발급에 필요한 발급안내장을 받으세요!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발급을 원하는 분들은 
한국범용인증센터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해보세요!